제품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빠르게 제공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
Q&A

[쉬프트정보통신] 윈도우 10 이슈발생시 요청방법 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SHIFT 작성일20-01-13 09:30

본문

안녕하십니까 쉬프트정보통신(주) 기술지원팀 입니다. 


최근 윈도우 7 지원종료로 인한 윈도우 10으로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현재 개발팀 내부에서도 관련된 이슈가 많이 접수되어, 조치 중에 있습니다. 


그러나, 각 각 발생하는 원인이 여러가지로 나타나고 있어, 윈도우 10 에서의 이슈 발생시 

아래와 같이 보내주시면, 가능한 빠른 시간에 분석하여 답변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.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현재 사용중인 제품과 버전을 확인 후,


메일 수신자 : techsupport@shift.co.kr  


요청자 업체명   : 

제품명 & 버전 :  

요청자 성함   :

요청자 연락처 :

덤프파일 첨부 :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으므로, 파일첨부시 "업체명.ZIP_" 형식으로 확장자를 변경.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 


오류가 발생하는 윈도우10이 설치된 곳의 PC에서 오류에 대한 분석을 위해 

WinDbg 을 이용하여 덤프파일도 첨부해서 보내주시면, 빠른 분석이 가능할 것입니다.


<WinDbg 다운로드 경로와 사용법 안내> 

WinDbg Down    : 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windows-hardware/drivers/debugger/debugger-download-tools

사용방법       : 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help/824344/how-to-debug-windows-services 



감사합니다.



쉬프트정보통신(주) 기술지원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