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술지원체계
빈틈없는 기술지원을 위한 다수의 전문가 그룹 체계를 유지합니다
-
01고객지원 팀
전반적인 고객 요구사항
및 문의지원 -
02기술 컨설팅 팀
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
선정/유지/배포 등
제반 컨설팅 -
03Response Center
전문 기술인력에 의한
Call Center 운용으로
고객 질문에 대한
One-Stop Service 제공
쉬프트정보통신의 진정한 서비스는 고객님께 제품을 판매한 이후부터 시작입니다
전반적인 고객 요구사항
및 문의지원
시스템 구축 및 솔루션
선정/유지/배포 등
제반 컨설팅
전문 기술인력에 의한
Call Center 운용으로
고객 질문에 대한
One-Stop Service 제공
대표전화 : 02-464-7676
E-Mail : techsupport@shift.co.kr
전문 기술인력에 의한
패치, 매뉴얼 등
다양한 서비스 제공
적극적 고객지원으로
진정한 의미의
한차원 높은 고객만족 실현
제나 HTML5, 이노싱크
매월 1회 첫째 주 수요일
가우스
매월 1회 셋째 주 수요일
9:30 AM ~ 05:30 PM
쉬프트정보통신㈜
6층 교육장
온라인 교육 신청을
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