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쉬프트정보통신] 기술지원 및 자료요청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 SHIFT 작성일20-01-13 09:50관련링크
본문
안녕하십니까 쉬프트정보통신(주) 기술지원팀 입니다.
2020년 1월부터 유지보수 및 자료요청에 대한 서비스 요청 통로를 일원화 하고 있습니다.
기존에, 여러곳으로 분리되어 있던 유지보수 및 자료요청방법 등의 경로를 아래와 같이 통합하오니,
문의사항 및 장애발생시 작성된 형식으로 전달부탁드립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메일수신자 : techsupport@shift.co.kr
업체명 :
요청자 성함 :
요청자 연락처 :
요청 (장애) 내용 :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장애건에 대한 요청시 오류가 발생한 화면의 캡쳐화면을 첨부하여 주시면,
분석 및 확인 후, 빠르게 답변을 받는데 도움이 됩니다.
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저희 쉬프트정보통신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쉬프트정보통신(주) 기술지원팀